본문 바로가기

여행 팁&후기/항공사&공항&교통편

다이너스카드로 이용가능한 인천공항 스카이허브 라운지 후기

다이너스카드로 이용가능한 국내공항 라운지가 수가 점점 줄어들고 있는 현실.ㅠ

오늘 이용한 라운지는 인천공항 제1터미널에 있는 스카이 허브 라운지.

동편과 서편, 탑승동에 각각 위치해있으니 가장 가까운 곳으로 가면 될 듯.


인천공항 커도 너무 크다.ㅠ

걸어가는데 20분정도 걸린 듯. 두시간 전에 와서 수속하고 짐검사하고 라운지까지 이용하는건 무리다. 

심지어 탑승할 항공사의 줄도 짧았고 면세도 이용안했는데.

여행 전부터 헉헉대서 기분이 다운됨.

면세까지 이용하는 사람들이라면 좀 더 여유롭게 오길 추천한다.​


풍경은 이렇다.

1인용좌석과 다인용 좌석까지 다양하게 배치되어있고

왼편에 프린터를 사용할 수 있는 컴퓨터도 2대 있다.

공간이 꽤 넓은 편이라 여유로워 좋긴 하지만 음식이 보이는 정면에만 배치되어 있어서

동선이 길어질 수 있다.


4인용 테이블.


1인용 테이블.

좌석은 아늑했고 

분위기도 차분하고 좋았다. 성수기인데도 이용하는 사람이 많지 않아서 깜놀.

좌석 여유가 정말 많았다.

인천공항 제2터미널로 많은 항공사들이 옮겨가면서 좀 더 여유로워진 듯.


음식은 대략 이렇다.

자세하고 찍고 싶었는데

직원분들이 계속 음식을 정리하고 계셔서 미안해서 찍지 못함.

음식양이 얼마나 남았는지, 깔끔한지 계속 관리해주고 계셨다.


볶음밥과 소고기 무국, 다양한 반찬들, 불고기, 치킨강정, 샐러드, 핫도그와 핫바, 면, 파스타 등이 있었는데

개인적으로 핫바 맛났음.ㅋ

과일은 오렌지와 파인애플이 전부였고 샐러드를 위한 토마토가 따로 있었다.

맥주 안주 할만한 감자튀김도 괜찮았다.


그리고 비빔밥.

비빔밥도 맛있었음!


맥주잔도 이렇게 두 종류가 있어서 

골라서 마실 수 있다.

나는 작은 잔.

사진으로 찍지는 못했지만 라면 종류도 다양하고

와인도 있도 음료종류도 다양하다.


마티나 라운지와 비교해서 아쉽긴하지만 나는 이정도 퀄리티도 다이너스 카드로 이용하기엔 훌륭하다고 생각함!

다만, 다음에 갈 때 좀 더 일찍가서 여유롭게 맥주 마시고 싶다.ㅠ